사회 사회이슈

채널 파프리카, ‘틀린 표정 찾기’ 이벤트 21일까지 실시…당첨자에 도넛 증정



채널 파프리카는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회장 박중묵)가 파프리카에 대해 보다 많은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 공식 오픈했다.

오픈 이후 딸기 파프리카 해독 주스, 파프리카 자조금 제도란?, 선긋기 이벤트 등 파프리카와 관련된 레시피ㆍ효능ㆍ제도 등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정보를 공유해 왔다. .

채널 파프리카가 이번엔 ‘틀린 표정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이 이벤트는 총 9개의 파프리카 중 ‘표정’과 ‘포즈’가 다른 파프리카 개수를 찾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채널 파프리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글을 태그한 뒤 좋아요 및 공유를 필수로 해야 한다.

관련기사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크리스피크림도넛 커플콤보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4일이다.

한편, 파프리카는 과일채소 중 가장 높은 온도를 필요로 하는 작물로,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94년부터 본격적으로 재배가 시작 되었다. 현재 일반 소비자들이 누구나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보편적인 농산물로 자리 잡았으며, 성수 출하기는 6, 7월 등에는 생산량이 많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연간 생산량은 약6만5천톤에 달해 국내 공급과 해외에도 수출 중에 있어 효자 수출 품목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