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하루' 김명민X변요한, 내일(23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하루’(감독 조선호) 주역들이 내일(23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을 찾는다.

매일 눈을 뜨면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을 반복하는 남자가 어떻게 해도 바뀌지 않는 시간에 갇힌 또 다른 남자를 만나 그 하루에 얽힌 비밀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스릴러 ‘하루’가 23일(화)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과 소통한다.








‘하루’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김명민, 변요한, 조은형, 조선호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무한 지옥을 반복하는 두 남자의 캐릭터 영상 최초 공개와 무한 반복 촬영기를 담은 제작기 영상까지 다양한 컨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극 중 찰떡 호흡을 예고하고 있는 김명민과 변요한의 무한 케미 테스트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그 동안 꼼꼼 숨겨뒀던 다채로운 이야기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조선호 감독도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감독이 본 김명민, 변요한의 촬영장에서의 실제 모습까지 낱낱이 대중에 공개한다. 김명민과 변요한 외에도 극 중 김명민의 딸로 호흡을 맞춘 조은형도 무비토크 라이브에 참여한다.

촬영 소감부터 김명민과 호흡을 맞춘 소감까지 솔직하게 전하며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무비토크 현장에 활기를 더할 것이다.

‘하루’는 6월 15일 개봉 예정.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