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몰테일 KB국민카드'로 직구 배송료 할인받자



KB국민카드는 해외 배송대행 업체인 ‘몰테일’과 손잡고 해외 직구족을 겨냥한 ‘몰테일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몰테일 제휴 카드가 나온 것은 카드 업계에서 두 번째다.

이 카드는 몰테일 배송료 할인, 해외 가맹점 최대 3%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해외 직구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점까지 1.5%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몰테일의 해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용실적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배송료의 2%가 ‘몰테일 포인트’로 적립되며 ‘묶음배송수수료(건당 3달러)’와 ‘델라웨어수수료(건당 1달러)’도 각각 월 3회까지 면제된다.

관련기사



국내 가맹점 이용액에 대해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0.5%가 포인트로 쌓인다. 여기에 더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여행사·면세점·항공사·커피전문점에서 적립한도 제한 없이 1%가 추가 적립되고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와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의 경우 월 최대 5,000점까지 1%가 추가 적립된다. 카드 연회비는 1만2,000원이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