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시사를 통해 뜨거운 호평과 함께 배우들의 폭발적 열연이 빛나는 ‘대립군’의 주연 여진구와 김무열이 또 다시 홍보 출격에 나선다. 바로 오늘(25일) 오후 2시 대한민국 라디오 청취율 1위 프로그램 SBS라디오 ‘컬투쇼’에 생방송으로 전격 출연 예정.
여진구와 김무열은 극중에서 남다른 대립각을 세우면서도 왕과 백성이란 신분 차이를 뛰어넘는 운명의 공감을 그리며 영화 속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언론 시사 이후, 두 배우의 발견이라는 호평이 연일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컬투쇼’에서는 어떤 입담과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여진구와 김무열은 영화 홍보 행사 중, 랩과 창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이미 훔친 바 있어, 이들 브로 콤비의 활약 기대가 크다. 이같이 ‘대립군’ 여진구, 김무열 브로 콤비의 생생한 입담은 오늘 오후 2시 SBS라디오 ‘컬투쇼’에서 들을 수 있다.
영화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의 미친 연기와 포효하는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는 올 여름 포문을 열 최고의 화제작 ‘대립군’은 5월 31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