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하나금투, 6월1일 금융상품 투자설명회 ‘펀드 미식회’ 개최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6월1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펀드 미식회’라는 주제로 금융상품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국내 유수의 대표 및 스타매니저가 참가해 다양한 국내외 금융상품을 소개한다.


우선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가 ‘펀드에 실패하는 이유’를 주제로 대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이진아 삼성자산운용 운용팀장이 선진국 투자 대안으로 ‘삼성글로벌 선진국펀드’를 소개하고 이대원 한국투자신탁운용 운용팀장이 ‘한국투자 베트남그로스펀드’에 대해 설명한다. 국내펀드는 신광선 베어링자산운용 부문장이 ‘베어링 가치형펀드’를 소개한다. 또 윤창보 유니베스트투자자문 대표, 오종태 타이거자산운용 이사가 현재 금융시장 동향을 진단하고 자문사의 포트폴리오 투자 전략과 종목을 공개한다.

관련기사



설명회는 사전 신청한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정주우 하나금투 마케팅본부장은 “전 세계 증시가 상승랠리를 지속하고 있지만 대부분 투자자는 어디에 투자해야 할 지 확신이 없는 상황”이라며 “국내를 대표하는 운용사와 자문사를 통해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