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JOO 컴백 ‘어느 늦은 아침’, 넬 음악성 감성 ‘호소력’ 보이스

JOO 컴백 ‘어느 늦은 아침’, 넬 음악성 감성 ‘호소력’ 보이스JOO 컴백 ‘어느 늦은 아침’, 넬 음악성 감성 ‘호소력’ 보이스




주(JOO)가 약 1년 6개월 만에 ‘어느 늦은 아침’으로 돌아왔다.


26일 정오 가수 주(JOO)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느 늦은 아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어느 늦은 아침’은 대한민국 대표 감성밴드 넬(NELL)의 베이시스트 이정훈이 작사, 작곡 한 노래로서 넬 특유의 음악적 감성 코드에 주(JOO)에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진 곡. 이별 후 점차 시간이 지날수록 진하게 느껴지는 아픔과 연인이 남기고 간 추억 그 모든 것들에 대한 기억을 한 곡에 담아낸 가사 또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더불어 담백하면서도 여리고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주(JOO)의 독특하면서 색깔이 분명한 보이스와 깊지만 복잡하지 않은 강한 후렴구가 잘 어우러져, 음악이 끝나고도 한참 동안 묘한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어느 늦은 아침’의 뮤직비디오는 소속사 동료인 배우 김민석이 출연했다. 헤어진 남녀가 이별 후 겪는 아픔과 후회의 감정들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 해 내 더욱 곡의 감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 상황.

한편 주(JOO)는 음원 공개 후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 의 생방송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V 라이브’를 진행, 게스트로는 친동생인 비투비 정일훈이 함께 한다.

[사진=JOO 앨범자켓]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