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 수원-인천-전주 개최 확정

정동하가 2017년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사진=에버모어 뮤직/사진=에버모어 뮤직


정동하의 소속사 에버모어 뮤직은 오는 7월 29일 토요일 경기도 문화의 전당 대극장에서의 수원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7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의 하반기 1차 일정을 발표했다.

수원콘서트 이후에는 8월 26(토)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의 인천콘서트, 11월 11(토) 전북대 삼성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의 전주콘서트가 예정되어있다.


먼저 확정된 수원, 인천, 전주 지역은 지난 2016년 전국투어 콘서트 때 전석 기립박수가 나왔던 곳으로 각 지역에서의 뜨거운 앙코르 요청으로 이루어져 더욱 의미가 있다.

관련기사



명불허전 ‘라이브의 황제’의 면모를 입증할 수 있는 정동하의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는 다양한 소리의 테마로 진행되는 콘서트로 작년 서울을 시작으로 부천, 안양, 울산, 청주, 광주에서 진행되며 점점 진화하는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작년 안방을 뜨겁게 달군 MBC 복면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무대로 4연승의 쾌거 및 KBS ‘불후의 명곡’ 우승 등을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검증한 정동하는 올해 초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와 함께 올해 초 진행된 미국 LA콘서트 매진을 비롯해 일본 팬미팅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의 인기와 위상을 증명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