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카가&푸치치약 제2회 서울 시민 구강보건의 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바베파파 스토어에서 우리아이 연령별 맞춤 치약 가이드 제공

-독일 100년 전통의 덴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인 바베파파가 다음달 9일 서울시민청에서 열리는 제2회 서울 시민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전개 한다고 30일 밝혔다.

제2회 구강보건의 날은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행사로 서울시 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과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서울특별시교육청이 후원한다. 첫 영구치인 어금니가 나오는 시기인 6세의 ‘6’과 어금니(구치)의 ‘9’를 숫자로 따서 6월 9일로 정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부터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하고, 서울시민에게 구강보건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건치아동 선발대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식, △시민 대상 구강검진 및 상담부스 운영, △각종 홍보 및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바베파파 마케팅 담당자는 인터뷰를 통해 ‘이런 뜻 깊은 행사에 바베파파가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무엇보다 기쁘며, 앞으로도 유아 및 어린이들의 올바른 구강건강유지를 위한 캠페인을 다양한 홍보채널을 통해 알려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더불어 바베파파는 홈페이지 및 회사 SNS 계정을 통해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30일부터 진행한다. 바베파파 쇼핑몰에서는 ‘무불소 치약 카가 릴레이 타임세일 행사’ 및 ‘우리아이 맞춤 치약 가이드 홍보 캠페인’을 통해 유아 및 아동의 연령 때에 맞는 치약을 추천하고, 바베파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유치가 올라오는 유아 시기부터 시작되는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홍보하며 무불소 아기치약 카가와, 저불소 유아. 어린이치약 푸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독일치약 카가&푸치치약은 바베파파 홈페이지, 전국 유명 백화점, 면세점, 프리미엄 마켓, 유명 로드샵, 약국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 종합몰에서 주문 및 구입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