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효연 ‘Wannabe’, 트렌디 힙합 퍼포먼스로 '걸 크러쉬' 매력 폭발

솔로 활동에 나선 효연이 ‘Wannabe’(워너비) 컴백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효연은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Wannabe’ 무대를 첫 공개, 허스키한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로 걸 크러쉬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Wannabe’ 퍼포먼스는 유명 안무팀 프리픽스의 전속 안무가인 나리아가 작업, 파워풀한 동작과 부드러운 그루브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트렌디 힙합 퍼포먼스로 효연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무대에서도 효연과 프리픽스의 환상적인 호흡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관련기사



또한 지난 1일 오후 6시 공개된 효연의 신곡 ‘Wannabe’는 묵직한 비트에서 신나는 리듬으로 전환되는 분위기의 반전이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바람기 있는 연인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건네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며, 대세 래퍼 산이(San E)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효연은 금일(2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Wannabe’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