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는 4일 무더위에 쉽게 지치는 여름을 맞아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집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침대·소파 등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까사미아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온 스테디셀러 침실가구 ‘밀튼’, ‘우든힐’, ‘라이프’ 시리즈(일부 품목 제외)를 최대 23% 할인된 5년 전보다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퀸 사이즈 침대 기준으로 밀튼 89만원, 우든힐 8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해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비기닝 3인 소파’를 균일가 160만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북유럽 빈티지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헤이든 AV장’은 109만원으로 정가 대비 약 30% 할인해준다. 여름소재인 린넨·거즈면·뱀부·씨그라스를 활용한 침구·바스켓 등의 생활소품 할인전도 실시한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매트리스를 포함한 침대와 드레스룸 가구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겨울 옷을 스마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까사 스토리지 10만원 이용권을 준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