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까사미아, ‘스테디셀러 고객감사전’ 행사

스테디셀러 침실가구 밀튼등 23% 할인 5년전 가격으로

토탈 인테리어브랜드 까사미아가 이달 한달간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스테디셀러 고객감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사미아는 4일 무더위에 쉽게 지치는 여름을 맞아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집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침대·소파 등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까사미아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온 스테디셀러 침실가구 ‘밀튼’, ‘우든힐’, ‘라이프’ 시리즈(일부 품목 제외)를 최대 23% 할인된 5년 전보다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퀸 사이즈 침대 기준으로 밀튼 89만원, 우든힐 8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해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비기닝 3인 소파’를 균일가 160만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북유럽 빈티지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헤이든 AV장’은 109만원으로 정가 대비 약 30% 할인해준다. 여름소재인 린넨·거즈면·뱀부·씨그라스를 활용한 침구·바스켓 등의 생활소품 할인전도 실시한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매트리스를 포함한 침대와 드레스룸 가구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겨울 옷을 스마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까사 스토리지 10만원 이용권을 준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

이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