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는 코웨이의 건강 전문 브랜드 헬시그루와 공동으로 개발해 지난달 출시한 ‘콜드브루 앰플’을 커피빈카드를 충전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커피빈-헬시그루 콜라보, 스페셜 해피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선불카드에 5만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에게 25㎖짜리 콜드브루 앰플 4개를 무료로 준다고 전했다. 행사는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콜드브루 앰플은 지난 5월 출시한 프리미엄 농축 액상 커피로 올 초 헬시그루와 손잡고 개발했으며, 4월 업무 협약식에서 처음 선보이며 여름철 액상 커피시장 공략에 나섰다. 커피빈은 이 제품에 대해 슈퍼드랍 공법을 이용하여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고, 에티오피아·인도네시아·브라질에서 생산된 최상등급의 프리미엄 원두 3종을 블렌딩해 커피빈 고유의 고품질 커피 맛을 대중적으로 살렸다고 설명했다. 특히 커피빈의 마스터 로스터가 직접 엄선한 전세계 최상등급 1% 이내의 스페셜티 커피만으로 블렌딩하여 조화로운 향미와 산미, 균형 잡힌 바디감을 유지했다.
커피빈 관계자는 “콜드브루의 인기와 더불어 원액 형태인 앰플을 기호에 따라 제조해 먹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헬시그루와 함께 콜드브루 앰플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커피빈이 준비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커피빈만의 특별함이 담긴 콜드브루 앰플을 가볍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