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딜러인 선인자동차는 이달 17일과 18일 양일 간 포드의 대표 머슬카인 ‘머스탱’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승회는 머스탱에 관심이 높았던 잠재 고객들에게 머스탱의 다이나믹한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메리칸 머슬카의 대명사인 머스탱 2.3L 쿠페와 422마력의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머스탱 GT 그리고 컨버터블 모델 등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머스탱의 전 라인업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서울 도산사거리에 위치한 선인자동차 신사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차량시승뿐만 아니라 캐리커처와 핸드마사지 등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시승 및 계약을 진행하는 머스탱 구매고객들에게는 머스탱 화장품 세트 등 특별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시승회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5일까지 선인자동차 신사전시장으로 사전 시승 예약을 해야 한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이번 머스탱 시승회는 머스탱 GT를 포함해 머스탱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잠재 고객들에게 머스탱 전 라인업의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포드자동차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머스탱의 판매 확대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