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은 오늘 15일 서울 한남동 이태원 스트라디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유앤유어스’(you&yours) 발매 기념 음감회를 진행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보컬선생님으로도 활약중인 것에 이석훈은 “노래를 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이었다. 좋은 제안이 와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보겠다는 생각에 함께했다”고 말했다.
이어 “연습생 친구들이 정말 열심히 한다. 방송으론 2시간 정도 나오지만, 이 친구들과 오래 있는 내 입장에선 속상하다. 이 정도까지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하는 친구가 있다. 몸이 아파서,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서 연습하지 말라는 친구들도 있었는데 계속한다”며 “이 친구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선배가 되고 싶어서 나도 더 노력하게 된다. 내가 배운 것들이 많다”고 밝혔다.
한편, 이석훈이 세 번째 미니앨범 ‘유 앤 유얼스’(you&yours)를 발표하고 4년 5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했다.
가수 이석훈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he’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 전곡을 공개하며 활동을 진행한다.
이석훈의 타이틀곡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고백송으로 그의 솔로 데뷔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작곡한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공동작업으로 특급 시너지를 만들었다.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