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프로듀스101 시즌2’ 워너원, 이니스프리 모델 발탁…‘꽃길’행보 시작

화장품브랜드 이니스프리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데뷔팀 워너원(Wanna One)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워너원은 이니스프리 신제품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영 당시 연습생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며 ‘배고파요 팩’이란 애칭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니스프리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를 사용한 워너원 멤버들의 각기 다른 컬러마스크 룩을 통해 새로운 스킨케어법을 재미있고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뚜렷한 개성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워너원 멤버들이 일곱 가지 다른 컬러와 기능을 갖춘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의 장점을 누구보다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며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이미 보여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계속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워너원과 함께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콘텐츠와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6월 말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명의 멤버가 확정됐다. 2018년 12월31일까지 활동을 펼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