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여행단신]남미 3대 축제, 페루 ‘인티라미’ 24일부터 外

남미 3대 축제, 페루 ‘인티라이미’ 24일부터

남미 3대 축제이자 페루 최대 행사인 ‘인티라이미(Intu Raymi)’가 오는 24일부터 9일간 잉카제국의 마지막 수도인 쿠스코에서 열린다.


인티라미를 기리는 행렬은 태양의 신전 ‘코린칸차(Qorican-cha)’에서 시작해 ‘아르마스 광장(Plaza de Armas)’을 거쳐 태양의 집 ‘삭사이우아만(Sacsay-huaman)’에서 끝난다.

모두투어, 하반기 정시 인턴사원 공개 채용

모두투어네트워크는 2017년 하반기 정시 인턴 공개 채용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국적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2018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기간은 3개월이며 모두투어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 시 특별 가산점이 부여된다.

관련기사



홍콩 오션파크 ‘썸머 스플래시 2017’ 개막

홍콩 오션파크는 동심 자극 여름 페스티벌 ‘썸머 스플래시 2017’을 선보인다.

홍콩 오션파크의 썸머 스플래시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복고를 테마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홍콩 섬의 남쪽에 위치한 홍콩 오션파크는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오랜 전통을 가진 독특한 테마파크다.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오픈

에버랜드는 오는 9월3일까지 여름 축제 ‘썸머 워터 펀(Summer Water Fun)’을 개최한다.

50명의 연기자와 물총 싸움을 펼치는 초대형 워터배틀쇼, 물이 닿으면 빛을 내는 LED 조명을 활용한 이색 드로잉 체험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 관련 콘텐츠를 더욱 강화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