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화 전진, 올해도 생일맞이 팬미팅 ‘전진의 라디오데이즈’ 개최

신화의 전진이생일을 맞아 팬미팅 겸 토크콘서트 ‘FM JUNJIN Hz - 전진의 라디오데이즈 2017’를 개최한다.

/사진=쇼노트/사진=쇼노트


작년 8월‘전진의 라디오데이즈’라는 컨셉으로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무대에서DJ로 깜짝 변신했던 전진. 화려한 입담과 재치로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역대급 팬미팅을 선보였던 기세를 몰아올해 역시 같은 컨셉으로 전진 전용 주파수 ‘FM JUNJIN Hz’를 이어간다.

매년 생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 온 만큼 올해는 또 한 단계 발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모두가 인정하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들려주는 이야기부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무대까지 그 어느 때 보다 강해진 눈호강, 귀호강 팬미팅이 될 것을 예고했다.


또한 공연 종료 후 하이터치회를 진행하여 공연을 찾아준 팬들 한 명 한 명과 호흡하며 전진을 아낌없이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전진은 지난 17, 18일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콘서트 ‘2017 SHINHWA SUMMER LIVE MOVE‘를 통해 흔들리지 않는 신화의 존재감을 확인시키는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8월 19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되는 ‘FM JUNJIN Hz - 전진의 라디오데이즈 2017’은 7월 6일 저녁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