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신서유기4’ 이수근, 신 내린듯한 압도적 활약 예고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4’에서 이수근의 대활약이 펼쳐진다.

지난 20일 방송된 ‘신서유기4’에서는 좀비게임을 잇는 ‘두근두근 강시 패밀리’ 게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몸개그는 물론, 나영석PD가 장난처럼 돌림판에 넣어놓은 고급 외제차를 송민호가 정확하게 찍으며 ‘송가락’에 등극해 웃음을 안겼다. 이내 멤버들과 제작진은 외제차 대신 드래곤볼 다섯개를 지급받는 것으로 협의했다.

사진=tvN사진=tvN


27일 방송되는 ‘신서유기4’ 3회에서는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의 배경이자 최근 베트남에서 떠오르는 관광지인 깟빠 섬으로 떠나는 여섯 요괴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본격적으로 바닷가에 간 것은 시즌을 통틀어 처음인 만큼, 멤버들의 흥이 절정에 달했다고. 킹콩으로 분하는 강호동, 레몬 벌칙이 걸린 게임 등 ‘신서유기4’가 준비한 다양한 코너들이 또 한번 대규모 웃음 사냥에 나선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의 압도적인 활약이 펼쳐질 전망이다. 저녁 바비큐를 걸고 펼쳐지는 노래 퀴즈에서 평소 시도 때도 없는 디제잉으로 웃음을 선사하던 이수근이 의외의 모습을 선보이는 것. 첫 음만 듣고 제목을 맞추는 등 신이 내린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신서유기4’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