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프리미엄 오피스텔 ‘운정 야당역 헤리움’ 7월 분양

파주산단 및 운정신도시 수혜로 풍부한 임대수요

경의선 야당역 도보 5분, 교통개발호재까지

지하5층~지상17층 전용 22~28㎡ 오피스텔 335실

경기 파주운정신도시에 들어설 프리미엄 오피스텔 ‘운정 야당역 헤리움’ 투시도. /사진제공=힘찬건설경기 파주운정신도시에 들어설 프리미엄 오피스텔 ‘운정 야당역 헤리움’ 투시도. /사진제공=힘찬건설




힘찬건설이 시공하고 아이엠코퍼레이션이 시행하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운정 야당역 헤리움’이 오는 7월 분양에 나선다.


‘운정 야당역 헤리움’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0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로 전용 22~28㎡ 오피스텔 335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파주운정신도시의 탁월한 입지와 함께 주변 산업단지의 풍부한 임대수요 등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풍부한 수요·우수한 교통·다양한 생활시설 3박자 갖춰‘

’운정 야당역 헤리움‘은 주변에 다양한 산업단지가 위치해 관련 종사자들의 임대 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는 2018년까지 축구장 14개 규모로 구축될 파주 LG 디스플레이 P10공장은 약 35만명의 직·간접 고용 효과가 예상돼 주목된다. 또 파주 출판단지, 파주 문발산단 등의 탄탄한 배후수요도 기대감을 높인다. 이 영향으로 약 15만5,000여 명에 달하는 수요층을 흡수할 전망이다.

우수한 교통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단지는 경의중앙선 야당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갖춰 편리한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다. 또 제1·2자유로가 인접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여기에 각종 교통개발 호재도 예고돼 있다. 먼저 GTX(수도권광역 급행철도)가 오는 2023년 개통될 예정이고 향후 지하철 3호선 연장선의 수혜도 기대된다. 이렇게 되면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20분대로 단축돼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서울-문산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도 오는 2020년 개통될 예정이다.


다양한 생활시설도 갖춰져 있다. 이마트를 비롯해 대형아울렛, 메가박스 등 쇼핑 및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운정호수공원이 가까워 자연친화적인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실용성 높은 설계로 희소가치 ’UP‘…최첨단시스템으로 편리함 극대화

단지는 효율적인 공간 연출로 희소가치를 높였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를 적용, 개방감을 극대화해 실용적인 구조라는 평가를 받는다. 여기에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함께 계절창고, 스타일러, PL이중창 등 차별화된 옵션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최첨단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원격검침 시스템으로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고, 각종 기구들을 정리할 수 있는 빌트인(Built-in) 기능이 있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과 조명자동제어설비 등으로 입주민들에게 높은 주거만족도를 제공한다. 지상 1층에는 전용 957㎡규모의 근린생활시설 18실이 들어선다.

’운정 야당역 헤리움‘의 홍보관은 경기 파주시 야당동 1074번지(월드타워 2층)에 위치한다.

◇‘운정 야당역 헤리움’ 개요

위치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0번지
규모 지하 5층~지상 17층 1개동
구성 전용 22~28㎡ 오피스텔 335실
특징 주변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풍부한 임대수요
경의중앙선 야당역 도보 5분, 제12자유로 통한 편리한 차량 이동
실용적 특화설계, 스타일러, PL이중창 등 차별화된 옵션
문의 031-891-6900


노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