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수현 연기엔 박수를! “쓴맛도 보면서 성장하는 거죠” 눈물의 의미는?

김수현 연기엔 박수를! “쓴맛도 보면서 성장하는 거죠” 눈물의 의미는?김수현 연기엔 박수를! “쓴맛도 보면서 성장하는 거죠” 눈물의 의미는?




영화 ‘리얼’의 혹평과 함께 배우 김수현 연기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전해지고 있다.


리얼 영화 후기에 대해서 누리꾼들은 “고생해서 작업했는데 결과가 좋지 않아 마음이 아프다”, “힘내라”, “이렇게 쓴맛도 보면서 성장하는 거죠!” 등의 반응을 남겼다.

또한, 김수현 연기에 대해선 “연기는 정말 훌륭하고 열정을 쏟았다는 걸 알 수 있음”, “연기 좋아합니다”, “연기만큼은 최고”, “연기력에는 박수 쳐주고 싶다” 등의 찬사를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지난 27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리얼’ VIP 시사회에 함께했다.

관련기사



배우 김수현은 시사에 앞서 무대 인사를 돌았고, 그중 한 관에서 눈물을 보였다.

“오늘 정말 오래오래 너무 기다렸다”며 말을 잇지 못했으며 이내 “촤”라고 기합을 외친 김수현은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그래서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된다. ‘리얼’이 불친절하다는데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아 달라. 함정이 많아서 그렇다. 그 함정을 밟으실 수밖에 없다. 지금 이 눈물도 설계된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영화 ‘리얼’]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