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인피니티 코리아, ‘2017 썸머 캠페인’ 실시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여름철 안전운행 대비를 위한 ‘2017 썸머 캠페인(2017 Summer Campaign)’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특별 관리가 요구되는 주요 소모품에 대해 무료 또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은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 받을 수 있다.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에바크리닝을 하거나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각종 오일(트랜스미션/디퍼런셜/브레이크), 에어컨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교체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경우 10%를 할인해준다.

관련기사



서비스 유상 쿠폰(PPSC) 구매시 5%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 혹은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바캉스용 쿨링백을 증정한다.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더욱 꼼꼼한 차량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인피니티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운행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은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지는 인피니티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