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11번가'서도 간편결제 페이코로 결제하세요"

NHN페이코-11번가, 가맹 계약

첫 결제시 3,000원 할인 등 이벤트 진행

간편결제전문기업 NHN페이코 주식회사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11번가’와 가맹 계약을 맺고 ‘페이코(PAYCO)’ 결제를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NHN페이코 주식회사간편결제전문기업 NHN페이코 주식회사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11번가’와 가맹 계약을 맺고 ‘페이코(PAYCO)’ 결제를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NHN페이코 주식회사


간편결제전문기업 NHN페이코 주식회사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11번가’와 가맹 계약을 맺고 ‘페이코(PAYCO)’ 결제를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의 PC와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기존 페이코 ID 정보를 활용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신용카드, 간편계좌, 휴대폰 결제 등 자주 쓰는 결제 수단을 페이코 앱에 한번 등록해두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양사는 가맹을 기념해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7월 31일까지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페이코 첫 결제 시 구매자 전원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1번가 구매등급 쿠폰을 이용해 페이코로 결제하면 1,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정연훈 NHN페이코 대표는 “국내 양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11번가 제휴를 기점으로 최근 페이코 거래액 상승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이라며 “더불어 사업초기부터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는 중립 전략을 추구해온 페이코는 향후 더욱 다양한 사업자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