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최근 안철수 목격담 “속초 맛집에서 밥 먹어” 오늘 ‘제보 조작’ 드디어 입 열어?

최근 안철수 목격담 “속초 맛집에서 밥 먹어” 오늘 ‘제보 조작’ 드디어 입 열어?최근 안철수 목격담 “속초 맛집에서 밥 먹어” 오늘 ‘제보 조작’ 드디어 입 열어?




지난 10일 안철수 국민의당 전 대표의 근황이 공개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속초 식당에서 안철수를 봤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식당에 앉아 코를 풀고 있는 안철수 전 대표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글을 올린 누리꾼은 “안철수 뒤편이 큰 홀인데 혼자 등지고 앉았고 안철수 아내는 어떤 안경 쓴 중년 남자분하고 같이 앉고 주인이 사진 한 장 같이 찍자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밥 먹으면서 말 별로 없고 다 먹고 모자쓰고 조용히 나가더군요. 알아보는 사람 없었어요”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편, 국민의당이 안철수 전 대표가 ‘문준용 제보 조작 파문’에 대한 입장을 표명할 것이라고 오늘 12일 말했다.

이날 오후 3시 30분 안철수 전 대표는 여의도 국민의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입장을 밝힐 예정이며 국민의당 한 관계자는 “정계은퇴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지난달 26일 박주선 비상대책위원장이 제보 조작을 인정하고 사과한 뒤 16일 만에 안 전 대표의 입장 표명은 이뤄질 전망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