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기사이버장터, 16주년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경기도는 도가 운영하는 우수 농·특산물 전문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 gg.go.kr)에서 개장 16주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8월 2일까지 16일간 기념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나는야 구매왕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경기사이버장터 best of best △우수상품 일일한정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우수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나는야 구매왕’은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6명을 선정해 경기사이버장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마일리지를 총 121만점을 제공한다.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회원 가입 후 사은품 신청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1만2,000원 상당의 갯벌파래김 도시락세트 상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경기사이버장터 best of best코너’에서는 지난 16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고품질 안전 농?특산물의 대명사 경기도지사인증 G마크 상품과 경기사이버장터MD가 추천하는 상품들을 카테고리(경기미, 김치/전통장류, 농산물, 축산, 가공, 건강)별로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우수상품 일일 한정 특가 이벤트’에서는 경기사이버장터MD가 엄선한 경기도 대표 경기미와 잡곡 등 총 12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