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워너원고’ 알콩달콩 비하인드, 드디어 데뷔곡 투표 시작! “활활 vs 에너제틱”

‘워너원고’ 알콩달콩 비하인드, 드디어 데뷔곡 투표 시작! “활활 vs 에너제틱”‘워너원고’ 알콩달콩 비하인드, 드디어 데뷔곡 투표 시작! “활활 vs 에너제틱”




엠넷 ‘워너원고’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4일 Mnet ‘워너원고’ 제작진은 네이버TV에 “[비하인드] Teaser 촬영 현장 비하인드 깜짝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올라온 영상 속 멤버들은 다양한 조합으로 티저 촬영을 진행했다.

멤버 강다니엘과 옹성우 조합에서 옹성우는 팔을 잡으며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강다니엘은 엄지척을 보여줬다.

또한, 강다니엘과 윤지성 조합에서 윤지성이 어깨동무를 하려고 하자, 강다니엘은 빠른 속도로 도망가 웃음을 자아냈다.


강다니엘과 황민현 조합에서는 강다니엘은 어색한 듯 웃음을 터트렸고, 옹성우는 “둘이 안 친해보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데뷔곡 후보가 공개되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룹 워너원은 17일 공식 SNS와 네이버 TV를 통해 티저무비 황민현 편을 처음 공개했으며 데뷔 타이틀곡 후보도 이를 통해 공개됐다.

올라온 영상 속 황민현은 주방에서 요리를 하면서 “어떤 게 좋은 것 같아요?”라고 물었으며 영상이 끝난 뒤에는 타이틀곡 선정 투표 방법을 공지했다.

워너원은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 중 한 곡으로 데뷔할 예정이며 오는 27일까지 타이틀곡 투표가 열린다.

[사진=워너원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