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마인드유, 신곡 '사랑해줘요' 발매기념 SNS 고백 이벤트로 소통

어쿠스틱 듀오 마인드유(전 어쿠르브)가 신곡 ‘사랑해줘요’ 발매를 기념하여 색다른 이벤트를 개최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지난 1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마인드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2일 토요일 저녁8시 홍대 어울마당로에서 개최예정인 “마인드유와 함께하는 연애 버스킹토크투어 ‘I MIND U~♥’의 마지막 버스킹 공연을 알렸다. 또한 지난 14일에는 ‘마인드유와 함께 고백을♥’ 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고지했다. 팬들과의 고백사연을 뽑아 감미로운 노래로 대신 고백하는 이벤트는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SNS상에서 전파되고 있는 것.

고막남친 마인드유의 고백 이벤트는 마인드유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마인드유의 신곡 ‘사랑해줘요’를 듣고 상대 이름을 제외하고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적어서 7월 27일까지 해당글에 #사랑해줘요 #마인드유 # 고백해드려요 를 붙여 댓글로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신곡 ‘사랑해줘요’는 어딘가에 있지만 한 번도 보지 못 했던 혹은 주위에 있을지 모를 내 사랑을 기대하는 남자의 독백. 언제 어디든 좋으니 나에게 마음이 닿기를 기다린다는 가사를 담았다. 서정적인 가사와 별똥별이 떨어지는 듯한 일렉 기타 루프가 전반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어쿠르브 시절 어쿠스틱 기타를 위주로 풋풋한 목소리를 들려줬던 고닥, 재희는 성숙해지고 풍성해진 사운드로 새로운 감성을 들려준다는 평을 듣고있다.

관련기사



앞서 마인드유는 지난 13일 신곡 ‘사랑해줘요’를 비롯 어쿠루브 시절 사랑 받았던 명곡이 수록된 새 앨범 ‘리마인드(RE:MIND)’를 발표후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14일 KBS2 ‘뮤직뱅크’, 16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프로에 출연해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 무대를 펼쳤다.

한편 마인드유(전 어쿠루브)는 지난 13일 신보 ‘RE:MIND(리마인드)’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사랑해줘요’로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