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포토

[포토톡] '청년경찰' 강하늘, 9월 11일 입대하는 '미담심장!'

지난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에 배우 박서준, 강하늘, 김주환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강하늘은 최근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대 전문특기병에 지원한 후 최종합격해 오는 9월 11일 입대한다.


강하늘은 최근 OCN ‘나쁜 녀석들2’ 노진평 역에 캐스팅됐지만, 군입대 날짜와 촬영 스케줄이 겹치면서 출연이 불발. ‘청년경찰’이 입대 전 마지막작품이다.

관련기사



한편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고는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8월 9일 개봉한다.

배우 강하늘, 제작발표회 시작부터 밝은 미소로 긍정 에너지 뿜뿜!배우 강하늘, 제작발표회 시작부터 밝은 미소로 긍정 에너지 뿜뿜!




박서준-강하늘, 부끄럼 많은 감독님에 아이처럼 지어보이는 웃음박서준-강하늘, 부끄럼 많은 감독님에 아이처럼 지어보이는 웃음


박서준 “강하늘 씨는미담을 위해 태어났어요”박서준 “강하늘 씨는미담을 위해 태어났어요”


MC를 맡은 박경림! ‘즉석투표로 뽑아보는 OO왕 청년경찰은 나야 나’MC를 맡은 박경림! ‘즉석투표로 뽑아보는 OO왕 청년경찰은 나야 나’


‘먹방왕’으로는 망설임 없이 박서준 팻말을 번쩍!‘먹방왕’으로는 망설임 없이 박서준 팻말을 번쩍!


‘의라왕’으로 뽑힌 강하늘‘의라왕’으로 뽑힌 강하늘


스태프 이름을 전부 외워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강하늘, “현장에 스태프 리스트가 이렇게 붙어 있어요.”스태프 이름을 전부 외워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강하늘, “현장에 스태프 리스트가 이렇게 붙어 있어요.”


“현장에서도 말을 하고 싶은데 스태프를 ‘저기’라고 부르기 미안하니까 스태프 리스트 보고 이름을 기억했어요”“현장에서도 말을 하고 싶은데 스태프를 ‘저기’라고 부르기 미안하니까 스태프 리스트 보고 이름을 기억했어요”


“현장에서 막내는 딱 보면 알 수 있어요”“현장에서 막내는 딱 보면 알 수 있어요”


“가장 고참은 현장에 잘 안 보여요”“가장 고참은 현장에 잘 안 보여요”


박경림, “두 분 다 드려야겠네요”박경림, “두 분 다 드려야겠네요”


‘경찰대 졸업식 같은 모습’‘경찰대 졸업식 같은 모습’


박서준, “강하늘 씨는 책도 많이 읽어요. 미담 제조기에서 명언 제조기로 가려고 려고 준비하는 것 같아요.”박서준, “강하늘 씨는 책도 많이 읽어요. 미담 제조기에서 명언 제조기로 가려고 려고 준비하는 것 같아요.”


“제 팔찌에 좌우명을 새겨 놨어요”“제 팔찌에 좌우명을 새겨 놨어요”


“과거는 거짓말이고, 미래는 환상이다. 실존하는 것은 현재 밖에 없다. 현재에 충실히 살아라”“과거는 거짓말이고, 미래는 환상이다. 실존하는 것은 현재 밖에 없다. 현재에 충실히 살아라”


“과거와 미래가 현재에서 시작하니까, 현재를 살아라 이런 말이에요”“과거와 미래가 현재에서 시작하니까, 현재를 살아라 이런 말이에요”


‘박서준 칭찬에 부끄러워’‘박서준 칭찬에 부끄러워’


‘팔 사이에 모자를 끼고 성큼성큼’‘팔 사이에 모자를 끼고 성큼성큼’


‘모자가 왜 이러지?’‘모자가 왜 이러지?’


‘끈 떨어졌어요~’‘끈 떨어졌어요~’


강하늘, 제복 갖춰입고 뽐내는 늠름함!강하늘, 제복 갖춰입고 뽐내는 늠름함!


군대 가기 전 선보이는 거수경례군대 가기 전 선보이는 거수경례


‘현실에선 찾기 힘든 경찰 비주얼’‘현실에선 찾기 힘든 경찰 비주얼’


강하늘-박서준, ‘기대되는 브로맨스 케미’강하늘-박서준, ‘기대되는 브로맨스 케미’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