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짱구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꼬마꼬마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마와 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이다.
지난 7월 20일 개봉해 가족 관객들은 물론, 전 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스페셜 포스터 2종을 통해 짱구와 덩덩이의 시원한 모험을 공개한다. 첫 번째 스페셜 포스터에는 파란 하늘과 바다를 배를 타고 지나가는 두 사람이 담겨있다. 구명조끼를 입은 짱구와 날아다니는 물고기를 신기한 눈으로 쳐다보는 덩덩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두 번째 포스터는 우주선 위에 올라타 있는 짱구와 덩덩이, 흰둥이가 하늘에 떠 있는 모습이 보여진다. 이어 “난 방귀 뀌고 싶을 땐 방귀 뀌는 스타일이야!”라는 짱구와 “나는 우리 아빠 말은 무조건 잘 들어!”라는 덩덩이의 카피가 어우러지며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이 보여주는 특급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극장가에 화려하게 등장,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우주까지 진출한 짱구의 스펙터클 어드벤쳐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극장 절찬 상영 중.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