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짱구와 덩덩이의 시원한 모험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7월 20일 개봉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있는 “짱구” 극장판 시리즈 25주년 기념 초특급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짱구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꼬마꼬마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마와 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이다.


지난 7월 20일 개봉해 가족 관객들은 물론, 전 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스페셜 포스터 2종을 통해 짱구와 덩덩이의 시원한 모험을 공개한다. 첫 번째 스페셜 포스터에는 파란 하늘과 바다를 배를 타고 지나가는 두 사람이 담겨있다. 구명조끼를 입은 짱구와 날아다니는 물고기를 신기한 눈으로 쳐다보는 덩덩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두 번째 포스터는 우주선 위에 올라타 있는 짱구와 덩덩이, 흰둥이가 하늘에 떠 있는 모습이 보여진다. 이어 “난 방귀 뀌고 싶을 땐 방귀 뀌는 스타일이야!”라는 짱구와 “나는 우리 아빠 말은 무조건 잘 들어!”라는 덩덩이의 카피가 어우러지며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이 보여주는 특급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관련기사



여름방학을 맞이한 극장가에 화려하게 등장,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우주까지 진출한 짱구의 스펙터클 어드벤쳐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극장 절찬 상영 중.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