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회승 합류, FNC 엔플라잉 5인조로 컴백 ‘보컬 멜로디 강화’

유회승 합류, FNC 엔플라잉 5인조로 컴백 ‘보컬 멜로디 강화’유회승 합류, FNC 엔플라잉 5인조로 컴백 ‘보컬 멜로디 강화’




5인조로 새롭게 컴백하는 밴드 엔플라잉의 티저가 공개됐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REAL : N.Flying’(이하 ‘더 리얼 : 엔플라잉’)의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공개된 새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 엔플라잉은 장난감이 어질러진 방 안에서 자유분방한 꾸러기로 변신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옹기종기 모여 앉은 멤버들은 모두 카메라를 응시하며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무슨 일인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관련기사



엔플라잉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에는 5인조로 재탄생한 엔플라잉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유회승이 합류해 멜로디 라인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투 보컬 체제로 변화를 준 엔플라잉의 새로운 음악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내달 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을 발매하는 엔플라잉은 25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스테이지 3. 웁스!(Stage 3. Oops!)’ 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