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준희♥이대우 16살 연하 이미 SNS에 럽스타그램 공개? 몸짱 커플 탄생!

김준희♥이대우 16살 연하 이미 SNS에 럽스타그램 공개? 몸짱 커플 탄생!김준희♥이대우 16살 연하 이미 SNS에 럽스타그램 공개? 몸짱 커플 탄생!




방송인 김준희가 보디빌더 이대우와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25일 오전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준희가 SNS에 올린 것처럼 이대우와 열애 중인 게 맞다”고 밝혔다.

또한, “사생활이라 열애 기간이나 그 외에 자세한 사항들은 알지 못한다”고 이야기했다.

김준희의 남자 이대우는 1992년생으로 현재 스타 보디빌더로 활동하고 있다.


자신이 밝힌 프로필에 따르면 경남체고를 졸업한 뒤 동아대에서 스포츠 지도를 전공하고 해병대에서 복무했다.

관련기사



또한, 최근 2017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퍼시픽리그에서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를 차지했고, 2017 나바 WFF 코리아 챔피언십 부산에서는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 그랑프리전 4위를 차지했다.

한편, 24일 방송인 김준희는 보디빌더 이대우와 열애 중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이어 지난 20일에도 김준희는 이대우와 극장에서 손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면서 “내 대지, 힘내. 이제 얼마 안 남았다”면서 보디빌더 대회를 앞둔 남자친구를 응원하기도 했다.

지난 13일에도 이대우와 함께 찍은 다리 사진을 게재하면서 “너랑 있으면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지는 그 마음 항상 고마워. 내 대지”라면서 해시태그로 ‘럽스타그램’을 작성했다.

[사진=김준희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