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마이틴 은수 “‘프듀2’ 매주 챙겨봐…금요일 밤마다 열심히 연습”

마이틴 은수가 워너원과의 경쟁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와 수록곡 ‘꺼내가’, ‘이 동네 왜 이래’, ‘짜장면’ 무대를 선보이고 앨범 토크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마이틴 은수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MYTEEN GO!’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마이틴 은수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MYTEEN GO!’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먼저 리더는 은수 “쇼케이스를 하러 왔는데 이 앞에 팬 분들이 많이 계셨다. 너무 깜짝 놀랐는데 건너편에서 워너원분들이 촬영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이어 “Men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매회 챙겨봤다. 그분들의 열정을 보면서 저만큼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금요일 밤마다 열심히 연습했다”고 각오를 전했다.

관련기사



마이틴은 가수 백지영, 공민지, 유성은, 김소희 등이 속해있는 뮤직웍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모든 사람들이 한 번씩은 거치게 되는 10대의 재미있고 즐거운 기억들만 떠오르게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팀명에 담았다.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6’ TOP4 출신 송유빈을 필두로, 신준섭, 한슬, 천진, 시헌, 이태빈, 은수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돼있다.

한편 마이틴은 오늘(26일) 정오 데뷔 미니앨범 ‘마이틴 고!(MYTEEN GO!)’를 발매했다. 오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열어 첫 앨범 타이틀곡과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