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국화이자제약, 모바일로 의학 학술 정보 제공하는 ‘메디닥링크 M’ 출시

권용철 한국화이자제약 상무가 의료 학술정보 플랫폼 ‘메디닥링크 M’ 출범 행사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권용철 한국화이자제약 상무가 의료 학술정보 플랫폼 ‘메디닥링크 M’ 출범 행사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국내 의료진에게 최신 의료 학술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 ‘메디닥링크M’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메디닥링크는 화이자 에센셜 헬스 의학부가 질환 중심 학술정보에 집중해 운영하는 의료 학술정보 플랫폼이다. 국내외 최신 의학 정보 및 강연 자료를 자막과 함께 제공한다. 지금까지는 PC로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메디닥링크M’ 출시로 인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접근이 가능해졌다.


권용철 화이자 에센셜 헬스 사업부문 의학부 상무는 “의료진들이 변화해가는 의료환경 및 의학 정보를 빠르고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버전의 메디닥링크 M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의료진들이 임상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최선의 방식으로 전달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국화이자제약은 의료진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진단·치료에 도움을 주는 양질의 의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PC, 모바일, 클라우드 등으로 다각화된 멀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질환 관련 의료학술 웹사이트 ‘메디닥링크’ ▲화상 채널을 활용해 의료진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화이자링크’ ▲온라인으로 국내외 연자의 심포지엄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링크지움’ ▲제품과 관련된 의학 정보를 제공하는 ‘화이자 메드인포’ 등이 있다.

김경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