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청춘시대2' 어게인 하메 5인방, '광대 폭발' 댄스 티저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최아라가 귀여운 댄스로 ‘청춘시대2’의 시작을 알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군무엔 이들과 호흡을 맞출 김민석, 온유, 안우연, 신현수, 손승원도 함께했다.

지난 28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가 네이버 TV를 통해 윤진명(한예리), 정예은(한승연), 송지원(박은빈), 유은재(지우)와 벨에포크의 새 하메 조은(최아라).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뉴 페이스 서장훈(김민석), 권호창(온유), 헤임달(안우연)과 1년 만에 돌아온 윤종열(신현수), 임성민(손승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JTBC ‘청춘시대2’ 티저 영상/사진=JTBC ‘청춘시대2’ 티저 영상


한쪽 머리를 날리며 나타난 철의 여인 진명을 시작으로 여전한 비글미의 지원과 사랑스러운 예은, 브이를 그리며 당차게 나타난 은재까지. 똑같은 옷을 맞춰 입고 귀여운 춤을 추는 네 하메는 영상 속 글자 그대로 1년 만에 다시 만날 시청자들에게 ‘웰컴백’을 알렸다. 이어 호창과 헤임달, 장훈은 일명 ‘키 큰애’로 통하는 새 하메 조은을 소개하며 상큼한 두 번째 출발을 예고했다.

‘청춘시대2’를 통해 새롭게 호흡을 맞출 다섯 커플의 케미 역시 짧지만 강렬했다. 진명이 취업한 연예기획사의 아이돌 그룹 멤버 헤임달, 여전히 허물없는 학보사 동기이자 절친인 지원과 성민, 깨가 쏟아지던 1년 전과 달리 이별 후 냉랭해진 은재와 종열, 각자의 눈높이에서 서로가 보이지 않자 눈을 내리고 올리며 눈맞춤을 하는 조은과 장훈. 그리고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줄 러블리한 예은과 호창은 지난 여름에 이어 열 명의 청춘들이 어떤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 영상이 공개된 후 “정말 발랄하다. 상큼 발랄한 티저 보니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이 조합 너무 좋다”, “영상 많이 기다렸는데, 하메들, 그리고 새로운 인물들, 빨리 보고 싶다”, “윤선배 춤춘 거 실화? 하메들 정말 귀엽다. 영상 보니까 벌써 신난다”, “새로운 배우들 나오는데, 어떤 느낌일지 정말 궁금하다”는 댓글이 게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관계자는 “댄스 티저 영상은 1년 만에 돌아온 하메들, 그리고 이들과 새롭게 혹은 또다시 호흡을 맞출 다섯 남자의 ‘웰컴백’을 알리기 위해 제작했다”고 설명하며, “다 함께 안무를 연습하고 숙지하며 호흡을 맞췄는데, 웃음이 떠나지 않은 유쾌한 현장이었다.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청춘시대’ 1년 후, 시청자들과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벨에포크의 두 번째 집들이가 시작될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하메들, 그리고 새로운 하메 조은(최아라)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릴 예정이다. ‘청춘시대’로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영혼의 단짝이라 불리는 박연선 작가와 이태곤 감독이 ‘청춘시대2’로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품위있는 그녀’ 후속으로 오는 8월 25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