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컴백' 여자친구, '쇼챔피언' 최초 공개…물 퍼포먼스 '청량 폭발'

여자친구의 역대급 컴백 무대가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오늘(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서정적이면서도 청량한 무드로 올 여름을 책임질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컴백 무대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쏘스뮤직/사진=쏘스뮤직


데뷔 후 세 번째 여름을 맞이한 여자친구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 넘치는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쇼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트레이드 마크인 파워풀한 칼군무를 보여줄 예정이다.




‘쇼챔피언’에서 준비한 이번 컴백 무대는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여자친구의 청량미 넘치는 모습을 더욱 빛나게 해줄 물 위에서의 퍼포먼스로 역대급 컴백 무대라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이어 사랑하는 사람을 자신의 반쪽으로 표현한 수록곡 ‘이분의 일’ 무대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MC 김신영과의 스페셜 인터뷰를 통해 앨범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도 모두 들려줄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몽환적 소년美로 무장한 ‘용국&시현’의 데뷔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용국&시현의 데뷔 소식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용국&시현은 사전 촬영된 ‘야해줄래’를 통해 수줍은 소년의 모습으로 본격 여심(女心)사냥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

2017년 ‘여름’을 장악할 여자친구와 용국&시현 두 팀의 컴백/데뷔 무대는, 8월 2일 수요일 오후 7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