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한국방문위·日니가타현 업무협약 外

한국방문위·日니가타현 업무협약

한국방문위원회와 일본 니가타현은 최근 일본 니가타 현청에서 양 기관의 관광 콘텐츠 및 친절문화 상호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방문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과 ‘2020 도쿄하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등 양국에서 연이어 개최되는 이벤트를 앞두고 대표적인 동계 스포츠 종목 스키의 발원지이자 일본 환대문화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니가타현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관광 서비스 개선을 위한 양 기관의 다양한 사업을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건국대 여행작가과정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이 제4기 여행작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음달 4일 개강하는 건국대 여행작가과정은 최고의 강사진을 초빙, 추상적인 강의를 배제하고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강의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강사진으로는 SBS다큐멘터리 ‘차마고도시리즈’로 장안의 지가를 올린 박종우 감독, ‘EBS세계테마기행’의 이두용 작가, 사진계의 스타일리스트 탁기형 전 한겨레신문사진부장 등이 사진촬영 강의를 하고 우현석 작가가 글쓰기 강의에 나선다.

관련기사



용평 드래곤밸리호텔 레스토랑 리모델링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1층에 위치한 한식당 도라지와 양식당 샬레가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더 샬레’로 손님맞이를 한다.

도라지와 샬레는 1975년 주화호텔 개관 당시부터 현재까지 43년 역사를 이어온 전통을 간직한 레스토랑이다. 이번 리모델링은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용평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씨트립코리아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 진행

씨트립코리아는 여름휴가로 단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도시 호텔 예약 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국내를 포함해 일본·태국·필리핀·말레이시아·베트남·싱가포르 총 7개국 호텔에 적용되며 16만원 이상 결제하면 즉시 1만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