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혼자산다' 박나래, 만능 재주꾼 등극…명불허전 예능퀸

예능퀸 박나래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없어서는 안 될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박나래는 그동안 ‘나 혼자 산다’에서 프로그램의 활력을 불어 넣는 美친 예능감으로 맹활약 하며 명실상부한 예능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만능 재주꾼다운 다재다능한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사진=MBC ‘나혼자산다’/사진=MBC ‘나혼자산다’


그녀는 ‘나 혼자 산다’에서 오밀조밀한 손재주부터 전문가 못지않은 요리 솜씨로 너도나도 가고 싶은 ‘나래Bar’를 탄생시키며 화수분 같은 매력에 풍덩 빠지게 만들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최근 여름을 맞이해 ‘여름 나래 학교’를 직접 주최하면서 기획부터 협찬, 섭외, 다채로운 프로그램 일정까지 탄성을 자아낼 완벽한 휴가를 만든 그녀의 탄탄한 기획력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박나래는 센스 있는 순발력과 유쾌한 예능감으로 미친 존재감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솔직하고 꾸밈없는 그녀의 유쾌한 생활을 가감 없이 보여줘 안방극장에 폭소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그녀는 자취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것은 물론 새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하며 발전하기 위해 늘 배우고 노력하는 모습은 혼자 사는 이들의 ‘워너비’로 꼽히기도 했다.

더불어 그녀는 탄탄한 내공으로 매 주 금요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나 혼자 산다’의 시청자들을 제대로 끌어당기고 있다. 때문에 그녀를 향한 호평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 박나래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이 한층 더 커지고 있다.

한편, 명불허전 예능퀸으로 자리 잡은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On Style ‘겟잇뷰티’, tvN ‘코미디 빅 리그’, MBC every1 ‘비디오 스타’등 여럿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부터 뷰티까지 섭렵하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 중이다.

매회 美친 예능감과 센스 있는 순발력으로 빵빵 터트리는 박나래의 활약은 오늘(4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