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은행

KB국민은행, 소셜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상품 개발

오평섭(왼쪽) KB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대표, 김진태 티몬 부사장,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가 4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오평섭(왼쪽) KB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대표, 김진태 티몬 부사장,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가 4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4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소셜커머스업체 티몬과 신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평섭 KB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대표, 김진태 티몬 부사장,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들 회사는 온라인 쇼핑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특화 상품 관련 사업모델을 지속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쇼핑으로 은행에서 제공하는 금리 외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을 이달 중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오평섭 KB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 대표는 “금융과 유통이라는 다른 업종 간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성공적인 업무 제휴가 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