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소년24 THE FINAL’은 1년 6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최종 데뷔 멤버 9인을 선정하는 자리로, 국내외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생중계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8월 6일, 약 1년여간 이어져온 상설 공연을 260 회차로 종료한 ‘소년24 라이브’는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분에서 연간 1위를 기록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상설 공연의 티켓이 일찌감치 매진되어 고가에 암표가 판매되었던 만큼 ‘소년24 THE FINAL’ 네이버 V앱 생중계는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소년24 THE FINAL’은 데뷔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온 26인 소년들의 특별한 무대로 구성될 예정이며 그간 방송, 공연 등을 통해 보여줬던 소년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동시에 소년들이 직접 뽑은 ‘소년들의 MVP’ 등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무대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소년24 THE FINAL’ 최종 데뷔 멤버는 엠넷닷컴을 통해 진행된 기존 누적 포인트 20%, 소년24 THE FINAL 사전투표 10%, 팀워크 평가 20%에, 당일 현장투표 50%의 합산으로 7인이 결정되며, 기획사 측에서 2인을 추가 선정하게 된다.
무엇보다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 9명은 그간 260회에 이르는 상설 공연으로 무대 경험을 쌓은 만큼 오는 8월 26일의 일본 활동에 이어, 9월에는 한국관광공사의 초청으로 카자흐스탄을 방문하는 등 곧바로 해외 활동을 시작한다.
오는 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는 ‘소년24 THE FINAL’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가 선정되는 모습은 네이버 V앱을 통해서도 생중계로 확인이 가능하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