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이디야 고객 감사 콘서트 外

△이디야, 고객감사 콘서트 ‘제 7회 이디야 뮤직페스타’ 개최



이디야커피가 9월 16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1만 명의 고객을 무료로 초청하는 대규모 감사 콘서트, ‘제7회 이디야 뮤직페스타’를 연다. 이 행사는 지난 2011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올해에는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 회원이 26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데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과 음악을 준비했다.


무료 초대권 응모를 위해서는 이디야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디야 뮤직페스타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5회까지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입장할 수 있는 초대권이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9월 7일부터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 3.5초에 한 판씩 판매



한국피자헛은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가 월등한 판매 실적으로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반 만에 약 55만 판 판매됐으며 하루 1만 판 이상, 3.5초에 한 판씩 판매되고 있다. 덕분에 6월 제품 출시 이후 7월 말까지 배달 및 방문포장 기준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주문 건수가 31.3% 상승했으며 해당 메뉴는 현재 피자헛의 총 주문의 37%를 차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깊고 진한 풍미의 치즈 스테이크와 포켓형 크런치 엣지 속에 치즈와 고구마·감자 무스를 각각 채워 두 가지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부드러운 무스와 바삭한 크런치 엣지의 식감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부들바삭’이라는 신선한 조합을 만들어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케이크로만 맛볼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알로하 샤베트’ 케이크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과일의 맛과 향을 담은 샤베트 케이크 ‘알로하 샤베트’를 출시했다. 알로하 샤베트는 피나콜라다, 메론코코넛, 애플민트, 오렌지 샤베트 네 가지 맛의 샤베트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둥근 모양의 케이크 조각 위에 과일모양 초콜릿 장식물과 아이스크림 미니 바이트를 얹어 과일 모양을 그대로 살렸다. 애플민트를 제외한 3가지 맛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플레이버다. 가격은 2만 6,000원.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7월부터 여름철 청량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 ‘알로하 파인애플’, ‘알로하 망고’ 등 샤베트 플레이버가 포함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탐앤탐스, 콜드브루 커피 인증샷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가 직영매장에서만 선보이던 콜드브루 커피를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탐앤탐스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천천히 차갑게 내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산미가 특징인 콜드브루와 질소커피로 거품과 함께 부드러운 목넘김을 선사하는 콜드브루 크리미 2종을 판매 중이다.

탐앤탐스는 콜드브루 커피 전 매장 확대를 기념해 20일까지 ‘콜드브루 커피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드브루 커피를 마시고 구매 영수증 인증샷과 함께 #탐탐콜드브루, #콜드브루인증샷, #탐스타그램, #탐앤탐스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 2매를 준다. 당첨자는 25일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잠바주스, 자두 음료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자두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두 주스, 자두 요거트, 크리미 자두 크러셔로 7~8월이 제철인 생자두를 활용해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인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두음료 구입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3가지 해시태그(#자두, #핑크빛, #잠바주스)를 모두 달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1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9월 15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잠바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