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네티즌의 선물 “고마워요 문재인” 비난한 신동욱? “거품 빠지는 건 시간문제”

네티즌의 선물 “고마워요 문재인” 비난한 신동욱? “거품 빠지는 건 시간문제”네티즌의 선물 “고마워요 문재인” 비난한 신동욱? “거품 빠지는 건 시간문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고마워요 문재인’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17일은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로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엔 ‘고마워요 문재인’이라는 문구가 상위권에 올랐다.


5월 10일 대한민국 19대 대통령에 당선된 문재인 대통령은 17일로 취임 100일을 맞았으며 이날 누리꾼들은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마워요 문재인’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취임 100일을 맞은 대통령을 축하한 것이다.

관련기사



한편,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100일과 기념 우표 발행을 두고 “쇼윈도우 통치의 극치 꼴이고 신격화 꼴이다”라며 비난했다.

오늘 17일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문재인 정부 100일, 탁현민으로 시작해 박기영으로 끝난 꼴이고 기념우표로 시작해 살충제 계란으로 끝난 꼴이다. 연출로 만든 높은 지지율은 사상누각 꼴이고 거품 빠지는 건 시간문제 꼴이다. 우표 추가 발행은 쇼윈도우 통치의 극치 꼴이고 신격화 꼴이다”라고 밝혔다.

[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