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화토탈, 신규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화토탈이 신규 공식 홈페이지를 처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한화토탈은 이전 홈페이지가 지난 2005년 이후 10년 이상 수정 없이 사용되면서 모바일 접속이 어렵고 시스템, 디자인 및 콘텐츠가 노후화돼 방문자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판단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계획됐다.

신규 홈페이지는 핵심 고객과 예비 인재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는 물론 일반 대중들도 더 쉽게 석유화학이라는 산업을 이해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약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한화토탈의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동일한 UI와 콘텐츠 경험이 가능하며 특히 메인 페이지를 썸 스크롤 다운(Thumb Scroll Down) 형식으로 제작해 추가적인 ‘클릭’ 없어도 한 화면에서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순차적으로 모두 보여주는 모바일 중심의 디자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관련기사



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제품 소개 메뉴를 개선했고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인재 채용 콘텐츠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 등도 수록했다.

한편 한화토탈은 새로운 홈페이지의 오픈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21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ilovehanwhatotal)를 통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