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싱어송라이터 듀오 닉앤쌔미, 오늘(22일) 두번째 싱글 커버+티저이미지 공개

키위미디어그룹의 아티스트 중심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의 실력파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두번째 싱글 ‘Belong to me’를 오는 27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사진=키위미디어그룹


특히, 닉앤쌔미는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늘(22일) 케이튠 콜렉티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앨범 커버와 이미지를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닉앤쌔미는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연주, 보컬 등 다재 다능한 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듀오로, 지난 6월 22일 첫 싱글 ‘Baby You Love Me’를 공개해 그 음악성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16일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현, 전자맨, 스페이스카우보이가 참여한 첫 싱글 ‘Baby You Love Me’의 리믹스 음원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이번에 공개될 두번째 싱글에서는 닉앤쌔미가 과연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음악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측은 “그 동안 여러 공연과 영상컨텐츠를 통해 방송활동 없이도 국내외로 팬층을 넓히고 있던 닉앤쌔미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을 선보이게 됐다. 닉앤쌔미만의 음악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이번 두번째 싱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닉앤쌔미의 두번째 싱글 ‘Belong to me’는 오는 27일(일) 정오(낮 12시, 한국시간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비롯, 아이튠즈, 애플뮤직, 유튜브 등 전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