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락앤락 국내 최대 직영매장 '송파 파크하비오점' 문 열어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 매장 내부/사진제공=락앤락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 매장 내부/사진제공=락앤락


주방용품기업 락앤락은 지난 25일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매장인 ‘송파 파크하비오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총 면적만 135평 규모의 송파 파크하비오점은 밀폐용기·쿡웨어·보온·수납·야외용품 등 각종 주방생활용품 3,000 여가지를 구비했다. 송파 파크하비오는 대규모 오피스텔과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각종 쇼핑·레저시설을 갖춘 복합단지다.


락앤락 신규 매장은 송파 파크하비오 205동 1층(4번 게이트 옆)에 위치해 있으며, 최대 규모 매장인 만큼 락앤락 최고의 인기상품부터 신제품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1~2인 가구를 고려해 약 30여평에 달하는 규모로 락앤락의 균일가 브랜드(P&Q) 존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락앤락 P&Q는 주방생활용품부터 각종 편의용품을 아우를 뿐더러,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관련기사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 송파 파크하비오점은 프리미엄 쇼핑문화공간으로써 락앤락의 대표 직영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은 이번 송파 파크하비오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9월11일까지 락앤락 인기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