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생민“내가 잘못한 일이다” 인성까지 甲, 사과하고 홈쇼핑 출연한 김구라?

김생민“내가 잘못한 일이다” 인성까지 甲, 사과하고 홈쇼핑 출연한 김구라?김생민“내가 잘못한 일이다” 인성까지 甲, 사과하고 홈쇼핑 출연한 김구라?




김생민을 무시하는 듯한 태도를 보인 ‘라디오스타’ 측에 비난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김생민이 ‘모든 잘못은 내게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논란에 김생민은 오히려 한 매체(TV리포트)에 ‘라스’에 물의를 일으켰다면 죄송하다고 전했다.

그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준비하지 못한 제 잘못이다. 조롱이라니 말도 안 된다. 제가 45살에 두 아이를 둔 아빠다. 그럴 수가 없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김생민은 “‘라스’ 출연이 처음이어서 영광이었다. 방송을 봤을 때도 불쾌하다거나 그런 기분을 느끼지 못했고, 녹화할 때도 긴장한 저를 풀어주기 위해 MC분들이 노력해 주셨는데 그걸 살리지 못한 건 순전히 제 잘못이다”라고 한 매체에게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김구라는 31일 “김생민씨가 첫 출연이어서 유난히 녹화장에서 긴장하는 면이 있었다. MC로서 분위기를 띄워주려는 의도였는데 본의 아니게 그를 조롱하는 것처럼 느껴지신 것 같다”며 “나쁜 의도는 전혀 없었지만, 시청자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사려 깊은 방송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사과 보도가 나온 직후인 오후 5시50분 한 홈쇼핑 방송에서 ‘김구라 함박스테이크’를 팔고 있는 김구라가 공개됐다.

이에 시청자들의 비난에 사과의 뜻을 밝히긴 했지만, 당일 오후 홈쇼핑 방송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함박 스테이크를 팔아 진정성에 의문이 든다는 논란이 커지고 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