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2018년형 온수매트 신제품 론칭에 발맞춰 새로운 TV CF 광고(사진)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새로운 TV CF는 이날부터 온에어된다. 지난해에 이어 주인공은 배우 유지태다. 메인 카피는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고즈넉하고 분위기 있는 숲 속의 온천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유지태의 모습에서 시작하는 이번 CF는 나비엔 메이트가 위치한 침실로 전환되며 마무리된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 몸의 70%를 차지하는 물은 거부감 없고 무해한 소재이고 이를 난방에 활용하는 온수매트 역시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고 안전한 최고의 난방을 제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는 나비엔 메이트는 보일러 기업 경동나비엔의 세계 최고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특히 좌우 스마트 분리난방기능을 탑재하고,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한 제품 품질을 갖춰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8년형 제품은 기존의 안전장치를 유지한 채 소비자를 위한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써 더욱 안전성을 높였다.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한 슬림매트 및 쿠션매트를 적용했다. 호스 역시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 생활환경 기업으로 변신하기 위해 경동나비엔이 세계적인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라며 “이번 TV CF와 배우 유지태씨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가 가진 온수의 힘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