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대장 김창수' 조진웅X송승헌X정만식X정진영, 오늘(12일) ‘V라이브’ 출격

천하고 평범한 청년이 대장 ‘김창수’로 거듭나기까지 625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대장 김창수>(감독 이원태)가 ‘V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대장 김창수>의 주역들이 네이버 V앱 ‘V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태진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V라이브’의 컨셉은 “제1회 홍보대장 선발대회”이다.


영화와 관련된 각종 퀴즈와 영화를 홍보하기 위한 신조어 테스트까지 진정한 홍보대장을 가리기 위한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네티즌과 함께 하는 미션 코너가 더해져 배우들과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관련기사



이번 ‘V라이브’에는 모두의 대장으로 불리게 된 남자 ‘김창수’역의 조진웅, 감옥을 지옥으로 만든 소장 ‘강형식’역의 송승헌, 감옥에 자신만의 세상을 만든 남자 ‘마상구’로 분한 정만식, ‘김창수’가 감옥에서 만난 스승 ‘고진사’로 열연을 펼친 정진영이 자리해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유쾌한 퀴즈 대결을 보는 재미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이번 네이버 V앱 ‘V라이브’는 오늘(12일) 오후 1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실화 <대장 김창수>는 10월 19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