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뉴이스트 주연작 '좋아해, 너를' 오늘(14일) 개봉..日 반응 이을까

뉴이스트 완전체 출연 화제작 <좋아해, 너를>(감독 이마이즈미 리키야)이 오늘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사진=‘좋아해, 너를’ 스틸/사진=‘좋아해, 너를’ 스틸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뉴이스트 완전체 출연 화제작으로 우연히 시작된 사랑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감정들과 상황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로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호평을 받았다.


일본 개봉 당시에는 <린다 린다 린다> <마이 백 페이지> <오버 더 펜스>의 야마시타 노부히로 감독과 <화장실의 피에타>의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의 극찬을 받은 바.

관련기사



국내에서는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는 점으로 극장 개봉까지 성사된 또 한 편의 강제 개봉작으로, 개봉 전부터 시작된 뜨거운 반응이 개봉까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월 15일 국내 최대 규모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진행된 ‘<좋아해, 너를> 상영관 확보 프로젝트’는 무려 2239%라는 놀라운 달성률로 마무리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는 와디즈 펀딩에서 진행한 영화 부문 및 대중 예술 부문 카테고리 최고 달성률 기록이다.

이후 굿즈 선물을 증정하는 CGV ONLY 패키지 전국 6개관 상영 전관 매진, 전국 총 18개관에서 진행된 CGV 무비핫딜 역시 17개 상영관이 매진됐다. 또한 무비핫딜이 진행되는 동안 CGV 홈페이지의 영화 인기 검색어 순위 1위 차지 및 100개 미만의 적은 상영관 수로 CGV 예매순위 4위,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순위 7위까지 기록하며 흥행 성적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중이다.

<좋아해, 너를>은 바로 오늘 9월 1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