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넥슨, 내달 11일까지 신입·경력 공채



글로벌 게임기업 넥슨 컴퍼니가 14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띵소프트·불리언게임즈 총 3개 법인에서 진행한다.

채용 직무분야는 △게임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개발 분야와 △게임기획 △게임아트 △온라인·모바일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이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10월 11일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모집하며, 이후 ‘서류 전형’, ‘역량 테스트(개발직군)’,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백한주 넥슨 인사실 실장은 “넥슨 컴퍼니는 PC·모바일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한 글로벌 게임기업”이라며 “게임의 라이브 운영, 신규 타이틀 개발 및 론칭 등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클럽’을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 졸업예정자, 경력 실무자를 대상으로 취업상담, 직군소개, 커리어강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커리어클럽’등록 페이지에서 오는 20일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하며 방문 시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