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2017 AAA’ 워너원 참석 확정...‘에너제틱(energetic)’한 시상식 예고(공식)

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에 올해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참석한다.

올해 제 2회를 맞은 국내 최초의 아시아 드라마, K-POP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까지 접수하고 있는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참석해 열기를 고조시킨다.



오는 11월 15일(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한 축제의 장을 여는 ‘AAA’는 작년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로 명성 높은 아시아 스타들과 클래스가 다른 축제를 예고한 바 있다. 가수 20팀, 배우 20명이 참석할 예정인 가운데 슈퍼 루키 워너원의 참석 확정을 알려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워너원은 화제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온라인 사전 투표와 생방송 투표 합산 결과에 따라 최종 선발된 11명으로 구성됐다. 지난 8월 ‘에너제틱(energetic)’으로 데뷔해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15관왕, 음반판매량 70만장 이상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인기 아이돌 그룹임을 인정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에 모두가 즐기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는 ‘AAA’는 가요, 예능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을 초청, 현장을 에너지 넘치게 만든다고.

한편, ‘AAA’는 아시아 국가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와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후보를 선발, 시상에 나선다.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시아 스타들이 모일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15일(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