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오늘(18일) 첫방 독려 인증샷..'상큼미 뿜뿜'

오늘(18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상큼한 미모가 돋보이는 시선강탈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본방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세정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긍정의 아이콘 기서라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듯 시청자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는 눈빛과 보는 사람들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청순함을 강조하는 반묶음 헤어 스타일과 교복 자태를 과시하고 있는 강세정은 실제 고등학생이라고 믿을 만큼 청초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기도.

관련기사



운명의 굴레 속에서 휘몰아치는 네 남녀의 폭풍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세정은 남다른 성실함과 생활력까지 갖춘 것은 물론 자신의 작은 수고로 누군가 행복해질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하는 기서라 역으로 완벽 변신, 극을 이끌어 나가는 주역으로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안방극장 장악에 나선 강세정이 출연하는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