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방탄소년단 슈가, "선주문량 112만장 돌파…저희를 향한 믿음에 감사해"

방탄소년단이 이번 앨범 선주문량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1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의 발매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새로운 시리즈 LOVE YOURSELF 承(승) ‘H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새로운 시리즈 LOVE YOURSELF 承(승) ‘H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컴백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가요계의 뜨거운 화두로 떠오른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이 112만장을 돌파하며 역대급 파급력을 자랑했다.


이에 슈가는 “평소에 저희들끼리 앨범이 나오기 전에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편이다. 처음에 선주문량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다”며 “지난 앨범 선주문량이 70만장이었다. 그때도 정말 팬 분과 저희 앨범을 들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해서 이번에는 조금 더 욕심내서 80만장 정도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저희도 그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어 그는 “선주문이라는 게 앨범이 나오기 전에 저희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었다”고 거듭 감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DNA’는 일렉트로 팝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LOVE YOURSELF 承 ‘Her’’를 공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